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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마다 호텔 전경 이미지
A Floating Raradise On a Sapphier Sea RAMADA PLAZA JEJU

개인정보취급방침

1.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휴대전화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더케이제주호텔주식회사(이하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라 함)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

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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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항목 : 주소 및 전화번호는 자택 또는 직장 택일. 기타 추가되는 선택 항목.

2.기타 서비스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3. 개인정보 수집방법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 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게시판, 경품행사응모, 배송요청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4.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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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내용이 기재된 전자우편을 발송하여 귀하로부터 동의의 의사표시가 기재된 전자우편을 전송받는 방법
- 전화를 통하여 동의 내용을 귀하에게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인터넷 주소 등 동의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재차 전화 통화를 통하여 동의를 얻는 방법

5.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각 수집항목별 수집목적 제시 )
- 성명,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뉴스레터 수신여부)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 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우편물,안내장,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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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판 글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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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쿠키 설정 거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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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1.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회원가입 약관에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단, 개인정보 수집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을 동의하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려는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와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 귀하의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8.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보존 대상 개인정보 : 최초 인터넷회원 가입일, 최후 인터넷회원 탈퇴일
- 보존 기간 : 소송이나 분쟁의 근거자료로 보존하는 목적으로서 10년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3년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2.위 개인정보 수집목적 달성시 즉시파기 원칙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미리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을 명시하고 귀하의 동의를 받습니다.
- 소송이나 분쟁에 있어 근거자료로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10년
-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3년

9. 개인정보 파기절차

1.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해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 파기합니다.

10.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기술적 대책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및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암호화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관리적 대책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 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센터 및 데이터베이스는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11.개인정보의 위탁처리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위탁기간, 서비스제공자와 수탁자와의 관계 및 책임범위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1.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2.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을 제3자에게 위탁하는 경우에는 수탁자와 개인정보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귀하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3.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4.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의 이용자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 시 수탁업체 및 위탁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NICE 신용평가정보 : 실명인증
* AEGIS 올더게이트 : 신용카드 결제처리

12.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으며 모든 법적인 책임은 도용 또는 허위정보를 입력한 자의 책임으로 됩니다.

2.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3.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1.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관리(수정)』를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14.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1.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2.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5.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상담 전화를 설치해놓고 있습니다.
【고객상담 처리센터】
1.전화번호 : 064-729-8100 / 팩스번호 : 064-729-8564
2.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2동 1255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예약실
3.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에만 가능합니다.
4.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6.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7.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전화 : 02-580-0533 - URL : http://www.privacymark.or.kr
8.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9.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 URL : http://www.police.go.kr

16.인터넷회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홈페이지에서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인터넷회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 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인터넷회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성 명 : 조형국
• 직 책 : 마케팅부장
• 주요업무 : 개인정보보호정책, 인터넷 회원, 서비스, 정보 관리 총괄
• E-mail : ramadajeju@empas.com
• 전화번호 : 064-729-8100
• Fax : 064-729-8564

17.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만19세 미만 회원가입 요청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 만19세 미만 회원가입 요청자는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 만 19세 미만의 사용자가 회원가입을 했을시 회원자격 박탈 및 강제 탈퇴를 원칙으로 합니다.

18.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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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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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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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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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3.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 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 1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문자,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 (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4.팩스,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 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9.링크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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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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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CCTV설치 안내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에서는 고객 및 내방객의 권익 보장을 위하여 CCTV가 설치되어 연중 작동 중입니다.
촬영범위 : 각 영업장 및 공용부(로비1.2층외), 객실복도, 승강기, 호텔외각
촬영시간 : 24시간
위탁기관 : (주)대교산업 064)726-5408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시설파트 064)729-8290

22.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귀하께서는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신고,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성명 : 조형국
• 소속 / 직위 : 마케팅부 / 부장
• 연락처 : 064-729-8550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성명 : 강병수
• 소속 / 직위 : 영업전략팀 / 팀장
• 연락처 : 064-729-8230

23.고지의 의무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버전번호: v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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